RX/XE 기능개발 내역
의뢰 전에 실제 구현가부가 걱정되시는 경우
또는 XE로 이런게 구현가능한지 의구심이 드는 경우들을 위해
실제로 XE 기반으로 제작한 기능들을 간단히 소개합니다.

단, 기재한 모든 기능들은 전부 의뢰자들의 요청에 의해 제작된 유료자료들입니다.
( 타사이트들처럼 템플렛형태로 다량 판매 자료로 만들어진 자료들이 아닙니다. )

따라서 가격대가 저가는 아님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기존 의뢰자와의 형평성을 감안해 비용측정됩니다)
구매 및 제작 원하시면 XE 제작의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원본 모듈에서 필요에 의해 개선 된 사항들입니다.

 

1. 복권 긁은 후 결과 올때 액션

-> 현재 중간부분에 마우스가 클릭된체 옮겨지면,  alert 창으로 결과값이 뜨는 형태로 구현이 된다.

    그런데, 정중앙을 딱 찍으면, 실제 하나도 긁혀진 효과는 없는데, 결과만 나오고..

    결과가 나온 후에도 실제 가려져있던 부분이 안 보여서,  굉장히 애매해진다.  결과를 알고 긁어야하는 ㅡㅡ;;

-> 수정한 부분은,  결과가 alert 창으로 나오고 나면,  그 뒤에 가려져있던 전체부분이 자동으로 다 없어지게 해서

     결과값이 정확하게 보이도록 처리해두었다.

 

 

2. 당첨된 경우 수령하기 버튼

-> 현재 복권에 당첨된 후,  일일이 수령하기 버튼을 클릭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다.  이게 은그히 귀찮다

-> 당첨이 된 경우, 수령하기 버튼 클릭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포인트 수령절차가 이루어지게 변경했다.

     (추가적으로 수령 자체를 나중에 모아서 한꺼번에 하는 기능도 개발중이다)

 

 

3. 현재 포인트를 하나 사고 결과가 나온후,  다시 구입하려면 반드시 새로고침을 해야했다

-> 별도의 새로고침 없이도, 결과가 나온 후 자동으로 새로고침 되는 기능을 넣어두었다. 

     (별도의 새로고침이라든지, 다시구입하기 버튼이라든지. 이런 추가적인 액션이 필요없다)

 

 

4. 획득 포인트 및 비율부분 설정

-> 현재는 1등~5등까지 모든 값을 반드시 넣어야하게 되어있는데

    require = true  를 없애서 불필요한 등급부분은 굳이 0  이라는 표시없이도 되도록 풀어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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